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
Tags
- 아이템 28
- 아이템 26
- Docker cache
- cicd
- Github Actions Cache
- JPA
- Docker Layer
- 아이템29
- 자바 ORM 표준 JPA 프로그래밍
- JPQL
- java
- 이펙티브자바
- Immutable Object
- 최범균
- 아이템 22
- Spring Batch
- 아이템 27
- jdbc
- GitHub Actions
- 도메인 주도 개발 시작하기
- 아이템 24
- 아이템30
- 아이템31
- criteriaquery
- 아이템 25
- 아이템 23
- 일ㅊ
- Domain Driven Design
- 객체지향 쿼리 언어
- ddd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06/01 (1)
코딩은 마라톤
[이펙티브자바] 아이템 10, 11, 12 요약 정리
5월 31일 금요일....어제 너무 피곤해서 퇴근하자마자 뻗었네요.....작심3일이 돼버렸지만 다시 파이팅해서 읽어보겠습니다ㅜㅜ! 아이템 10. equals는 일반 규약을 지켜 재정의하라equals() 메서드는 뭘까?equals 메서드는 객체끼리 내용을 비교할 수 있는 메서드이고, Object 클래스에 정의되어있다. equals 메서드를 재정의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경우각 인스턴스가 본질적으로 고유할 경우값을 표현하는 게 아닌 동작하는 객체를 표현하는 클래스일 경우 (ex.Thread)인스턴스의 논리적 동치성(logical equality)를 검사할 일이 없을 경우java.util.regex.Pattern은 equals를 재정의해서 두 Pattern의 인스턴스가 같은 정규표현식을 나타내는지 검사하는 방법(..
Language/Java
2024. 6. 1. 21:21